2008년 05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에버랜드 - T-Express 표정의 달인
- 동영상 UCC 바이럴과 이벤트 페이지를 주로 활용하여 이벤트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Case 2 : 스타벅스 - 민트모카 프라푸치노
- 신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제품을 추천하는 릴레이 이벤트 진행
- 동영상 UCC 바이럴과 이벤트 페이지를 주로 활용하여 이벤트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Case 2 : 스타벅스 - 민트모카 프라푸치노
- 신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제품을 추천하는 릴레이 이벤트 진행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광고사례
성공사례
에버랜드
테마파크
놀이공원
UCC
바이럴마케팅
스마벅스
커피
카페
이벤트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