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은 대표적인 네이티브 광고 상품 ‘카카오 스토리-오늘의 추천 소식’ 단독 집행했다. 핵심 타깃 타깃팅 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반응률 유도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은 모든 매체에 타깃팅 기법을 적용하여 핵심타깃과의 접점을 극대화했다. 페이스북 광고 상품 집행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하였고 성공적인 구매 유인을 만들었다.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이 잦은 핵심타깃을 대상으로 교통광고 중심 캠페인을 진행했다. 게첨 형식 및 시즌별 다양한 소재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인효과를 달성하였다.
목차
1.Internet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A . SCB 디즈니 통장 체크카드 출시기념 캠페인
B . 필립스 비자퓨어 프로모션 캠페인
2.OOH
A . 국립극장 레퍼토리 시즌
캠페인
타겟팅
네이티브광고
바이럴
버스쉘터
카카오스토리
포털
모바일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