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 관련 기사
- 브랜드 2012.07.10
- 정보수집과 분 석이 용 이해졌다. 소비자의 일상을 잘게 나누어 그 시간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숨어 있는 시장을 찾기 위한 노력인 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이 활발하다. 과거 대형 마트나 백화점의 신선식품 코너에서 흔히 보는 마감시간 전 ‘떨이’나...
- 컨슈머 인사이트 2010.11.17
- 소비자시민모임은 2010년 7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 백화점, 대형할인점, 농협하나로클럽, 생활협동조합, 재래시장 등 12곳에서 판매하는 계란 35개 제품 (1,060개 계란)을 대상으로 품질 검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였다.
- 광고뒷이야기 2004.03.08
- 가보라! 테크노마트, 봉 잡았다! 전자제품
- 광고뒷이야기 2025.11.17
- 캠페인 한줄평 "브랜드 큐레이션의 정수를 공간 경험으로 풀어낸, SSG.COM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이자 성수동에서 열린 경험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토타입." ?SSG.COM의 과제는? "단순한 팝업이 아닌, 브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