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 관련 기사
- 마케팅 2012.05.21
- 오늘날의 스포츠 마케팅은 점차 진화해 이전처럼 단순히 인기 있는 대회나 종목, 그리고 기량이 뛰어난 선수를 지원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전략의 구사, 비인기 종목에 대한 투자, 잠재 가능성이 있는 선수와 종목에 대한 지원 등으로 변화하고 있다.
- 광고뒷이야기 2024.09.19
- 롯데캐슬의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통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LIVE CLASSIC 캠페인을 진행했다.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으로 활발하게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해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롯데캐슬의 두 번째...
- 기획 취재/조사 2024.09.19
- 국민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주었던 2024년 파리 올림픽, 올림픽 기간 삼성전자는 IOC와 함께 기술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 중 첫 번째는 개막식과 요트 경기를 5G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방송하는 것이었다. 갤럭시 카메라 성능 그리고 5G 통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8.23
- 요즘 미국은 다가오는 11월에 실시되는 대선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더욱이 대선을 석 달 가량 남긴 8월 초에 카멀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이 대의원 온라인 투표에서 과반 득표로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선출되면서 그 열기는 한층 고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