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관련 기사
- 광고 2012.11.23
- 있는 지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어디에 둬야 하는 가이다. 비비안은 비너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모델을 '남자' 소지섭으로 역발상을 시도했다. 이 Cross-Sexual-Marketing으로 소비자들에게 비비안에 대한 강력한 인지를 시켜줄 수 있었으며,...
- 광고뒷이야기 2010.03.19
- 신민아와 비비안, 이 환상적인 궁합이 또 어디 있을까?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신민아가 비비안의 볼륨 캠페인과 만나, 다가오는봄의 여심을 한번에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그냥 보면 예쁘고 다시 보면 섹시하다’는 카피를 바탕으로...
- 광고 2009.10.23
- 가요계를 점령하고 있는 걸 그룹들이 이번엔 광고에 속속들이 얼굴을 보이고 있다. 그 대표주자는 역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최근 LG전자‘뉴 초콜릿폰’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인천세계도시축전, 미에로 뷰티엔, 굽네치킨 등 다수의 광고에...
- 광고뒷이야기 2003.10.21
- 와이어가 숨었다 그리고... 자유가 찾아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