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가 숨었다 그리고... 자유가 찾아왔다? - 비비안 히든와이어
기사입력 2003.10.21 11:32 조회 2531



와이어가 숨었다 그리고... 자유가 찾아왔다?

 

비비안 히든와이어 TV - CM

 

 

여인의 가슴에 자유가 찾아왔다. 착용시 가슴을 답답하게 했던 와이어를 숨겨 가슴을 한결 편하게 해주는 ’’히든와이어’’ 제품이 비비안에서 나온 것. 한 듯 안 한 듯 편안한 느낌은 여인들에게 편안함을, 더 나아가선 자유를 안겨주었다. 여인에게 자유가 찾아온다면? 그녀는 어떻게 변신할까? 비비안 히든와이어 TV-CM을 통해 알아보자.


히든와이어로 편안해진 여인, 그녀는 자유롭게 변신한다. 자유에 취해 즐거운 듯 다양한 의상으로 갈아입으며 한 껏 자태를 뽐낸다. 자유로움을 만끽하면서. 자신의 변신에 스스로 도취되어 창문을 여는 순간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수 많은 기자들. 기자들의 뜻밖의 등장에 놀란 그녀. 하지만 이내 평상심을 되찾고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다. 그리고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 "난 101가지도 숨길 수 있다"
 

’’히든와이어’’가 와이어를 숨긴 제품이라는 점에 포커스를 두고 "난 101가지도 숨길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활용, 여인들의 드러나지 않은, 숨겨진 모습과 연결시키며 신비감을 극대화시키고 동시에 제품 특성을 알리고 있다. 제품특성인 ’’편안함’’을 여인의 ’’자유’’로 풀어낸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광고를 담당한 대홍기획 한유석부장은 다음과 같이 기획의도를 밝혔다. "와이어가 숨었다는 제품 측면에서의 새로움과 여자를 자유롭게 한다는 편익을, 모델 송혜교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숨어있는 다양한 모습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 또한 제품소구와 더불어 더 활기차고 젊어진 비비안의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광고주 : 비비안, 광고회사 : 대홍기획>
▒ 문의 : 광고1본부 한유석부장 ☎ 02-3671-6324
PR팀 서양희 ☎ 02-3671-6171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비비안 ·  히든와이어 ·  가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