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산업 관련 기사
- 2005.03.01
- 서명 : 마케팅 플래닝 : 컨설턴트를 위한 저자 : Malcom McDonald, Werren Keegan 역자 : 이종화, 계도원 출판사 : 좋은책만들기 출판일 : 2003년 06월 페이지수 : 447 ISBN : 8989222567 마케팅은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회문화적 요인과...
- 광고뒷이야기 2025.11.17
- 글 김도영 / 국내 대표 IT 기업 브랜드 기획자. 저서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의 말들>, <기획자의 독서> 물체의 뒤쪽 부분을 뜻하는 '이면(裏面)'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다. 특히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그...
- 해외 광고계 이슈 2025.11.17
- CJ, KT, SK텔레콤에서 전략 리더로 성장한 콘텐츠 산업 전문가. 중앙일보 ‘요즘 콘텐트 썰’, 매일경제 ‘노가영 작가의 문화 뒤집기’ 등을 연재. 저서로는 <콘텐츠가 전부다> 시리즈, <새로운 인류 알파세대> 등. 1990년대...
- 국내 광고계 이슈 2025.11.07
- 초대형 매체들이 변화시킨 DOOH 한국 시장 살피러 세계 20개국에서 서울 온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태 포럼, 11월 5일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려 글 정현영 편집장 | ADZ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