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유지 관련 기사
- 인터뷰 2023.11.02
- 우리 일상의 친구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이모티콘, 실화를 뛰어넘는 감동과 재미를 주는 애니메이션,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굿즈까지. 우리는 일상의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와...
- 기획 취재/조사 2019.08.28
- ‘동물’은 귀여운 아기, 아름다운 사람과 함께 일명 3B(Baby, Beauty, Beast)로 불리며, 광고업계의 치트키로 통합니다. 귀여운 동물이 나오는 광고는 이미지만으로도 많은 사람의 환호성을 자아내기 때문이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귀여운 동물의 모습에...
- 인터뷰 2016.12.29
- Q1. ‘나와 이웃 그리고 환경과 모든 생명을 생각하는’ 치약 위드마이 그리고 ‘치약 만드는 치과의사’로 불리는 민승기 대표님을 소개해 주세요. 위드마이는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치약’으로 미국 PETA와 영국의 Vegan...
- 해외 광고계 이슈 2015.12.07
- 일본에는 ‘셔터 거리’라는 말이 있다. 상점이나 사무소 등이 폐점, 폐쇄되면서 셔터 를 내린 상태가 현저해진 ‘쇠퇴한 상점가나 마을’을 지칭하는 말이다. 도심중심가의 공동화 현상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하나이기도 하다. 지방의 경우 1980년대 후반부터 이러한 현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