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MillwardBrown MediaResearch
마케팅리서치회사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25-1 해양빌딩 2~4층
02-3488-2727
www.mediaresearch.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TVCF]오랄비 트라이엄프
제대로 닦는 것의 차이
[TVCF]오랄비 트라이엄프
제대로 닦는 것의 차이
[TVCF]오랄비 트라이엄프
제대로 닦는 것의 차이
[TVCF]질레트 오랄비 펄사
미세진동 칫솔모
[TVCF]브라운 멀티퀵
편리한 브라운 멀티퀵
[TVCF]브라운써모스캔
브라운써모스캔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Retail eXperience 변화의 시대, 새로운 리테일 경험을 말하다
마케팅 2014.06.16
들 또한 이전과 구별되는 뚜렷한 특징이 있다. 디지털 미디어와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성장에 의해 소비자 행동이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민첩한 소비자들(The Agile Consumer)’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선 기존과 다른 시각으로 리테...
쇼퍼 마케팅
2013.01.14
보고서는 식품, 음료, 소비재 제조업자들의 55%가 쇼퍼 마케팅을 최우선 투자 대상으로 삼고 있음을 보여 준다. 중국, 인도, 브라질 등의 신흥 경제 대국에서 쇼퍼 마케팅은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보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이유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마케팅...
[Consumer Insight] 대한민국 어린이, 더 이상 미래 잠재고객이 아니다!
기획 취재/조사 2012.04.18
대한민국의 초혼연령은 점차 높아지는 추세이며 출산율은 1.22명으로 세계 최저 수준이다. 이는 일정 수준의 경제력을 보유한 상태에서 결혼을 하며 1인 자녀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경향은 대한민국 가정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도 이어져...
[특집 Ⅱ 한국광고주대회] 2011 한국광고주대회
기획 취재/조사 2012.01.27
국내 주요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과 광고주의 위상 제고를 논의하는 2011 한국광고주대회가 지난 10월 20일 조선호텔 오키드룸&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특별 세미나와 KAA Awards시상식이 펼쳐진 광고주의 밤으로 나뉘어...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