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마몽드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RADIO]마몽드바이탈E세럼
이영애편
[TVCF]마몽드스위트크림
회전인형
마몽드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더운 날에는 시원하게 뷰티하세요, #아이스뷰티
기획 취재/조사 2019.08.27
장마도 지나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입추가 지났다지만 아직은 무더운 8월. 씻고 나오면 1초만에 송골송골 맺히는 땀 때문에 아침 출근 길, 메이크업 너무너무 힘들지 않나요? 또, 하루종일 바깥 활동을 하고 돌아온 날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올라 쉽게 진정이 되지가...
[8월 제일세미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로 알아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Brand Experience 캠페인 만들기
기획 취재/조사 2018.09.04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제일기획 이선종 프로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월에 진행했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를 토대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어떻게 하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 캠페인을 잘 만들 수 있을지에 대해...
마몽드 바이탈E 세럼 TV-CF
광고뒷이야기 1999.11.25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화를 읽던 나이를 꿈꾸는 것이다. 그리고 어려지고 싶어한다. 어려지고 싶은 여자들의 동화가 되어줄 아름다운 CF 한편이 나왔다. 마몽드 바이탈E 세럼 TV-CF. 아직도 해맑은 피부를 간직한 이영애와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화면을 주목해보자. ...
[Cheil's UpⅢ] 체험 마케팅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마주하기
기획 취재/조사 2018.08.09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공유하려는 성향이 강한 밀레니얼 세대. 취향의 가변 폭이 넓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한 체험 마케팅은 플랫폼을 믹스하고 변형해 설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마몽드가든 캠페인의 사례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마몽드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