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에는 시원하게 뷰티하세요, #아이스뷰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8.27 12:00 조회 4004
  

장마도 지나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입추가 지났다지만 아직은 무더운 8월. 씻고 나오면 1초만에 송골송골 맺히는 땀 때문에 아침 출근 길, 메이크업 너무너무 힘들지 않나요? 또, 하루종일 바깥 활동을 하고 돌아온 날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올라 쉽게 진정이 되지가 않는데요. 이렇게 까다로운 여름철 피부관리! 트렌디하게 내 얼굴 케어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시원하게 이뻐지기 
아이스뷰티 스킨케어
 

여름철 한 낮 온도는 30도 중반대 정도 하죠? 햇빛과 습도까지 고려하면 체감 40도를 웃도는 날도 많은 것 같아요. 이런 날에는 햇볕 아래에 있으면 피부 온도도 40도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해요. 피부에 열을 전달하는 적외선은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투과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 깊은 피부까지 침투할 수 있어요. 또, 뜨거운 온도는 여름철 피부의 피지 분비도 증가시키고, 피부 저항력을 약화시켜 피부가 더욱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고 해요. 

이런 여름철 열기로 상한 피부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얼려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개발했다고 해요!! 더운 날씨, 강한 햇빛에 지친 피부의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마몽드 

토너가 얼굴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 -7도 즉각 쿨링!  
신기하게도 24시간동안 냉동실에 토너를 보관해도 얼지 않는 신제형의 로즈워터 토너라고 해요. 기존 로즈워터 토너 대비 7배 이상의 보습성분과 미백기능성 추가로 여름철 피부 케어에 찰떡인 제품으로 만들어졌구요. 바르는 순간 약 -7도 피부 온도가 낮춰져 땀과 열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을 수축해주어 탱탱한 탄력 모두 케어할 수 있어요. 과다한 피지 분비까지 조절해주는 여름한정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품절대란 일어나기 전에 어서 소장각인데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라네즈 

하루 종일 여름철 야외에서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위한 최애템! 자연 추출불과 미네랄 성분으로 순하지만 빠르게 내 피부를 케어 해 줄 살얼음 셔벗크림이에요. 이 제품도 토너처럼 얼려 사용할 수 있는데요! 수분 크림의 성분이 손상되지 않고 그래도 부드러운 셔벗 제형으로 얼려져 피부 위에서 녹아 내리듯 흡수한다고 해요. 

일시적인 모공 수축과 어성초 자연 추출물을 함유함으로써 열감으로 인해 잃은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해주죠! 아침 메이크업 전, 셔벗크림으로 충분히 피부 온도를 낮춰줘 메이크업을 위한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킬 수도 있구요. 저녁에는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충분히 두껍게 바른 셔벗크림으로 온도를 낮춰 케어해줄 수도 있다고 해요. 

더운 여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 냉동실에서 차갑게 만들어 얼굴의 열을 식히는 화장품이라니 신기할 정도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의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차가운 온도로 급 열을 식히는 제품이지만 피부에 손상이 없도록 꼼꼼히 만들어졌다고 하니 걱정 말고 어서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여러분 저랑 함께 가실래요? 

라네즈 ·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  로즈워터 ·  마몽드 ·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  마케팅 ·  셔벗크림 ·  아모레퍼시픽 ·  아이디어 ·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  아이스뷰티 ·  여름 ·  여름 화장품 ·  온도저하 ·  워터뱅크 ·  제일기획 ·  캠페인 ·  코스메틱 ·  쿨링 ·  크리에이티브 ·  토너 ·  트렌드 ·  폭염 ·  피부수축 ·  피지조절 ·  화장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