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종합화학 관련 기사
- 2005.03.01
- 서명 : 창조형 인간의 아이디어 발전소(비즈니스를 위한 아이디어 착상법) 저자 : 김광규 외 출판사 : 영진.COM 출간일 : 2004년 02월 05일 쪽수 : 330 쪽 ISBN : 893142745X 비즈니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나 배우는 학생들에게 발상력을 높여줄 수 있는 계기를...
- 기획 취재/조사 2022.01.05
-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2021한국광고대회 Create Chance in Chaos! 50년 광고 역사와 함께한 연합회, 100년 미래 대한민국 광고 그리다 올 한해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ADZ의 지면을 빌어 대한민국 광고산업 역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7.09
- ‘크리에이티브(creative)’는 광고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시대별로 변화해 왔지만, 2020년 코로나19 사태를 맞이하며 이전과는 180도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의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은...
- 미디어동향 2020.06.23
- 일화를 기억할 것이다. 지식백과에도 등재된 이 용어는 ‘쉬워 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떠올릴 수 없는 뛰어난 아이디어나 발견’을 의미한다. 금호석유화학의 창호 브랜드 휴그린의 신규 캠페인은, 그런 콜럼버스의 달걀을 떠올리게 하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