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항공사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규모와 ESG 적합도의 조절효과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되는 여성미 연구” : 아모레 퍼시픽 광고를 중심으로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