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산업과 ESG : 옥외광고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AHP 조사를 중심으로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관여도에 따른 POP광고의 효과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AI 시대의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 교수자 심층인터뷰를 토대로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