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광고 및 마케팅조사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5 pages
|
2024.12.05
|
파일형태
:
조회
138
┃
다운로드
0
목차
1. 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혁신
2. 커머스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숏폼 플랫폼
3. 제 2막이 시작된 OTT 시장
4. 영역을 넓혀가는 리테일 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생성형 AI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4년 12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기술수용모델 연구 메타분석 : 통합적 및 분석적 방법 적용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1980년대 중후반기 유선방송 관련법 제정과 방송영상산업계의 반응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해외유학생 유치를 위한 온라인 대학홍보의 설득효과 : 홍보형태와 메시지초점에 따른 효과 분석을 토대로2)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