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MEDIA&MARKET REPORT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목차
1. MARKET ISSUE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