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암웨이의 대의명분 마케팅:뉴트리라이트 어린이 건강지킴이 캠페인을 중심으로
2009년 프론티어대상 사례집 | 한국마케팅학회 | 2 pages| 2009.10.22|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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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본 사례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위협요소에도 불구하고 대의명분 마케팅을 통해 기업 자체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증대시키고 나아가 기업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이끈 한국 암웨이의 세부적인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사회적 공헌 활동에서 추구해야 할 전략적 실행방안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암웨이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전략 건강지킴이 캠페인 결식아동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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