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mented Reality - 증강현실
자료요약
I. 증강현실이란 ?
II. 시장전망 및 현황
- Gartner’s Expectation
- AR Hype Cycle
- 국내기술 및 업체현황
III. 증강현실 관련기술
- 필요기기 및 주요절차
- 주요기술
IV. AR 활용 사업분야 (분야별 국내외 시장 동향)
- 네비게이션/교육/의료/제조게임/방송/출판/쇼핑
Ⅴ. 모바일 증강현실
- 모바일증강현실의 등장
- 관련기술
- 모바일 어플리게이션 : 해외/국내
Ⅵ. 증강현실 우수 마케팅사례
Appendix
- 용어정리
- 출처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증강현실
AR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광고
뉴미디어광고
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