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모바일의 혁신적인 변화(속도, 디바이스)를 통해 화려한 표현이 가능, 좀더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는 Creative 필요하다. 단일서비스에서 멀티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사의 등장, 모바일 생태계에서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모델이 필요하다.
목차
01. 모바일 디바이스 출시 트렌드 변화
02. 최신 디바이스 트렌드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
03. MIMX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성공적인 플랫폼화
04. 제언
02. 최신 디바이스 트렌드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
03. MIMX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성공적인 플랫폼화
04.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