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Display Ad”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목차
01. 국내 모바일 마케팅 흐름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모바일마케팅
스마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