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Client & Campaign :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Expedia 한국 런칭 캠페인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온라인매체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여행사
Expedia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