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의 키워드는 ‘동영상’, ‘모바일’, ‘소셜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는 집에서 TV를 시청하기 보다 이동 중에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모바일 기기 결제 수단 및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날 것이다.
또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통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어서 페이스북, 그리고 구글플러스를 비롯한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경쟁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앞으로는 집에서 TV를 시청하기 보다 이동 중에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모바일 기기 결제 수단 및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날 것이다.
또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통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어서 페이스북, 그리고 구글플러스를 비롯한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경쟁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목차
01.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개요
02.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동영상
03.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모바일
04.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SNS
05.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Magnetic Content
부록. 글로벌 미디어 동향
온라인시장
온라인마케팅
해외온라인
해외온라인시장
동영상
모바일
SNS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
구글
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