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시장동향 및 전망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1.02.11| 파일형태 :
조회 9931 다운로드 561
자료요약
소셜커머스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는 온라인 미디어와 소셜미디어의 결합을 통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새로운 유통 비즈니스 모델로,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지역거점 사업자나 소상공인은 홍보 마케팅 채널로써 활용이 가능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커머스 시장동향 및 전망에 대해 총체적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목차
1. 소셜커머스 개요
- 소셜커머스 정의와 특징
- 소셜커머스 원리와 수익구조
- 소셜커머스 분류

2.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
-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
- 소셜커머스 시장 성장추이
- 소셜커머스 시장 매출현황

3. 소셜커머스 진화 및 동향
- 뉴 패러다임의 등장
- 소셜커머스 1.0
- 소셜커머스 2.0
- 소셜커머스 3.0
- 성공사례(국내/해외)

4. 소셜커머스 시장 전망
- 기업입장에서의 기회/위협요인
- 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1)(2)
- 소셜커머스 업체의 진화(1)(2)
- 시장 전망
소셜커머스 공동구매 온라인쇼핑 전자상거래 social commerce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