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네이티브광고란 매체 콘텐츠 및 서비스와 유사하게 제작된 광고를 말한다. 사용자의 사용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콘텐츠형 광고이다. 네이티브광고는 콘텐츠를 매개로 이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며 브랜드 친밀도 및 제품 구매의향을 증가시킨다. 이용자의 특성에 근거한 선택적 노출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향후 네이티브 광고시장의 폭발적 성장이 기대된다.
목차
- 네이티브 광고란
- 이밥차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디스패치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언더케이지 네이티브 상품 소개
- 이밥차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디스패치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언더케이지 네이티브 상품 소개
네이티브광고
사례
이밥차
디스패치
언더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