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아큐브의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은 기간, 목적별 매체 활용과 콘텐츠형 광고를 통해 거부감 없는 정보 전달로 우수한 노출량 달성과 클릭 수를 확보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였다.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은 환경보호 컨셉의 캠페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고,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수의 페이지 유입 수 확보는 물론 참여율까지 증대시키는 결과를 도출하였다.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은 환경보호 컨셉의 캠페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고,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수의 페이지 유입 수 확보는 물론 참여율까지 증대시키는 결과를 도출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아큐브 -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
B. 동아오츠카 -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
B. 동아오츠카 -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
아큐브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콘텐츠형광고
환경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