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5.12.30| 파일형태 :
조회 5380 다운로드 7
자료요약
- 아큐브의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은 기간, 목적별 매체 활용과 콘텐츠형 광고를 통해 거부감 없는 정보 전달로 우수한 노출량 달성과 클릭 수를 확보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였다.
-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은 환경보호 컨셉의 캠페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고,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수의 페이지 유입 수 확보는 물론 참여율까지 증대시키는 결과를 도출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아큐브 - 모이스트, 깨끗한 캠페인
B. 동아오츠카 - 포카리 스웨트, 라벨 분리 캠페인
아큐브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콘텐츠형광고 환경보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