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2011년 모두 70여대에 달하는 신차가 쏟아진다.
- 사상 최대 신차 보급 예정, 치열한 경쟁구도
- 과거 1~2월대비 높은 온라인 광고비 상승
- 자동차시장 온라인 광고비 상승의 요소 : 정보 채널 변화
- 자동차시장 온라인 광고비 상승의 요소 : 타겟의 변화
2> 2011년 자동차시장이 젊어지고 있다.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1. 쉐보레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2. 현대자동차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3. 쌍용자동차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4.BMW
메조미디어
자동차
광고시장
광고업계
신차
온라인광고비
자동차시장
정보채널
타겟
쉐보레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