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8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10대는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즐기는 세대이다.
10대는 실용성 보다는 기분에 따른 소비가 많은 세대이다.
10대는 스마트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신제품 출시에 관심이 있다.
10대는 실용성 보다는 기분에 따른 소비가 많은 세대이다.
10대는 스마트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신제품 출시에 관심이 있다.
목차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 이용현황
-타겟 마케팅 사례
-소비성향
-미디어 이용현황
-타겟 마케팅 사례
10대
온라인
자유
학업 성적
진학
김수현
수지
유머
페이스북
YOUNG 마케팅
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