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목차
ISSUE CHECK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2030 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학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CASE STUDY
-광고주 A: 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 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나스미디어 #명품 #브랜드 #캠페인 #2030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