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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MARKET]
-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
-야구,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
[CONSUMER]
-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OTT' 해당자,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
-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
-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
-야구,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
[CONSUMER]
-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OTT' 해당자,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
-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