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현대해상화재의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 만족의 선순환 체계를 중심으로 -
자료요약
현대해상은 지난 2003년 회사의 발전방향을 새롭게 제시하는 비전 Hi, 2010을 선포하
고 고객에게는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회사, 주주에게는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회사, 직
원 및 하이플래너(보험설계사)에게는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었
다.
고 고객에게는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회사, 주주에게는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회사, 직
원 및 하이플래너(보험설계사)에게는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었
다.
목차
1. 서론
2. 내부고객 만족
3. 외부고객 만족
2. 내부고객 만족
3. 외부고객 만족
고객만족
현대해상
서비스
캠페인
캠페인사례
캐치프레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