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현대해상화재의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 만족의 선순환 체계를 중심으로 -
2009년 프론티어대상 사례집 | 한국마케팅학회 | 4 pages| 2009.10.26| 파일형태 :
조회 5061 다운로드 34
자료요약
현대해상은 지난 2003년 회사의 발전방향을 새롭게 제시하는 비전 Hi, 2010을 선포하
고 고객에게는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회사, 주주에게는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회사, 직
원 및 하이플래너(보험설계사)에게는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었
다.
목차
1. 서론

2. 내부고객 만족

3. 외부고객 만족
고객만족 현대해상 서비스 캠페인 캠페인사례 캐치프레이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마케팅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