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사례
자료요약
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집행사례
디지털케이블TV의 장점으로 프로그램별, 지역별, 시간대별 타겟팅 시스템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A라는 브랜드의 미디어 전략으로는 서울의 유통망을 중심으로 서울지역에서만 판매가 되고, 어떤 브랜드는 지방의 지역에서만 노출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디지털케이블TV의 타겟팅 특성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한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디지털케이블TV의 장점으로 프로그램별, 지역별, 시간대별 타겟팅 시스템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A라는 브랜드의 미디어 전략으로는 서울의 유통망을 중심으로 서울지역에서만 판매가 되고, 어떤 브랜드는 지방의 지역에서만 노출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디지털케이블TV의 타겟팅 특성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한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목차
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집행사례
1) 롯데월드 (시간대별 운영 중심)
2) 모두투어 (요일별 운영 중심)
3) 오리온 (프로그램별 운영 중심)
4) 도드람 (지역별 운영 중심)
1) 롯데월드 (시간대별 운영 중심)
2) 모두투어 (요일별 운영 중심)
3) 오리온 (프로그램별 운영 중심)
4) 도드람 (지역별 운영 중심)
메조미디어
디지털케이블TV
사례
타겟
유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