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3.05.02| 파일형태 :
조회 2142 다운로드 1
자료요약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영국의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사인 BBC 스포츠 웹 사이트 방문자는 글로벌 기준 5,500만 명

2. 영국 BBC _모바일
1,150만 명이 BBC 올림픽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방문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만 6백만 동영상 시청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런던올림픽 모바일 웹사이트 순방문자수는 베이징 올림픽 대비 55% 증가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은 베이징 올림픽 대비 52% 증가한 1억 5,930만 건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런던과의 시차 영향으로 모바일 스포츠의 평균 페이지뷰 4배 증가
목차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2. 영국 BBC _모바일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나스미디어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영국 BBC 미국 NBC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