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영국의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사인 BBC 스포츠 웹 사이트 방문자는 글로벌 기준 5,500만 명
2. 영국 BBC _모바일
1,150만 명이 BBC 올림픽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방문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만 6백만 동영상 시청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런던올림픽 모바일 웹사이트 순방문자수는 베이징 올림픽 대비 55% 증가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은 베이징 올림픽 대비 52% 증가한 1억 5,930만 건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런던과의 시차 영향으로 모바일 스포츠의 평균 페이지뷰 4배 증가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영국의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사인 BBC 스포츠 웹 사이트 방문자는 글로벌 기준 5,500만 명
2. 영국 BBC _모바일
1,150만 명이 BBC 올림픽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방문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만 6백만 동영상 시청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런던올림픽 모바일 웹사이트 순방문자수는 베이징 올림픽 대비 55% 증가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은 베이징 올림픽 대비 52% 증가한 1억 5,930만 건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런던과의 시차 영향으로 모바일 스포츠의 평균 페이지뷰 4배 증가
목차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2. 영국 BBC _모바일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1. 영국 BBC_ TV vs 인터넷
2. 영국 BBC _모바일
3. 영국 BBC _온라인 동영상
4. 미국 NBC_디지털 미디어
5. 미국 NBC_온라인 동영상
6. 한국 주요 포털_모바일
나스미디어
2012 런던 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영국 BBC
미국 N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