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외 4개 캠페인
자료요약
한화생명 외 4개 캠페인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을 표현한 감성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타깃 주목도 확보 및 말 하고자 하는 키 메세지들을 심플하게 전달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캐나다관광청은 일반 관광청과 캠페인을 진행하는 방식에 차별성을 가지고 있음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비전 코베아의 대대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워터파크 브랜드인 삼성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국민MC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워 DJ날유의 캐리비안베이 대 유재석 BAND의 에버랜드 영상을 보고 두 영상 중 친구와 함께 초대받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여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총 4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티켓 증정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을 표현한 감성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타깃 주목도 확보 및 말 하고자 하는 키 메세지들을 심플하게 전달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캐나다관광청은 일반 관광청과 캠페인을 진행하는 방식에 차별성을 가지고 있음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비전 코베아의 대대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워터파크 브랜드인 삼성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국민MC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워 DJ날유의 캐리비안베이 대 유재석 BAND의 에버랜드 영상을 보고 두 영상 중 친구와 함께 초대받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여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총 4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티켓 증정
목차
한화생명 외 4개 캠페인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한화생명
캐나다 관광청
비전 코베아
삼성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
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