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자료요약
모바일 위치기반 서비스 활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
- 여름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하는 계절인 만큼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위치기반 모바일 서비스가 최근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으며 그에 따라 모바일 광고시장도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이러한 위치기반 서비스는 소셜미디어와 GPS 위치정보를 이용한 유저 타겟팅 기능을 활용, 유저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든지 가장 밀접한 내용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 전 세계 모바일 지도 어플리케이션 사용량을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지역에서 Google maps가 Apple maps 의 사용량을 앞질렀지만 여전히 북미권에서는 Apple maps의 이용자가 63%로 37%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Google maps에 비해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 여름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하는 계절인 만큼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위치기반 모바일 서비스가 최근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으며 그에 따라 모바일 광고시장도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이러한 위치기반 서비스는 소셜미디어와 GPS 위치정보를 이용한 유저 타겟팅 기능을 활용, 유저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든지 가장 밀접한 내용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 전 세계 모바일 지도 어플리케이션 사용량을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지역에서 Google maps가 Apple maps 의 사용량을 앞질렀지만 여전히 북미권에서는 Apple maps의 이용자가 63%로 37%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Google maps에 비해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목차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1.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2.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의 분류 및 정의
3. 지역별 모바일 트렌드 및 주요 네트워크 - 미국,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1.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2.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의 분류 및 정의
3. 지역별 모바일 트렌드 및 주요 네트워크 - 미국,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모바일 광고
광고
미국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트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