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미에로화이바 외 5개 캠페인
자료요약
광고 모델인 강민경을 활용하여 캠페인 기간 동안 3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메시지 전달
-이벤트 내용 : 1. CF 스크랩 - 신규 오프라인 CF 런칭 후 유저들이 해당 영상을 스크랩하여 개인 블로그 등에 노출 시키는 이벤트를 통해 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CF 바이럴 유도
2. 채팅 게임 - 모델 강민경이 동영상을 통해 알려주는 문구를 가장 빠르게 타이핑하는 게임 이벤트 진행
3. 댓글 응모 - 체중 감량을 다짐하는 댓글을 응모한 유저들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 당첨 형태 : 1. CF 스크랩 -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최종적으로 한 명을 선발해 뉴 아이패드 증정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경품 : 1. CF 스크랩 - 최종 경품 : 뉴 아이패드 /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미에로화이바 제품 및 헤드폰, 자전거 등
-이벤트 내용 : 1. CF 스크랩 - 신규 오프라인 CF 런칭 후 유저들이 해당 영상을 스크랩하여 개인 블로그 등에 노출 시키는 이벤트를 통해 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CF 바이럴 유도
2. 채팅 게임 - 모델 강민경이 동영상을 통해 알려주는 문구를 가장 빠르게 타이핑하는 게임 이벤트 진행
3. 댓글 응모 - 체중 감량을 다짐하는 댓글을 응모한 유저들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 당첨 형태 : 1. CF 스크랩 -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최종적으로 한 명을 선발해 뉴 아이패드 증정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경품 : 1. CF 스크랩 - 최종 경품 : 뉴 아이패드 / 2. 채팅 게임 / 댓글 응모 - 미에로화이바 제품 및 헤드폰, 자전거 등
목차
미에로화이바 외 5개 캠페인
01. 미에로화이바
02. 코카-콜라
03. 모두투어
04. 웅진코웨이
05. NHN_테라
06. 청솔학원
01. 미에로화이바
02. 코카-콜라
03. 모두투어
04. 웅진코웨이
05. NHN_테라
06. 청솔학원
미에로화이바
코카콜라
모두투어
웅진코웨이
NHN
테라
청솔학원
광고
캠페인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