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기아자동차 외 4개 캠페인
자료요약
-스포티지 R 신차 출시 이슈화 및 캠페인 도달률 확보를 위해 Facebook과 연계된 '테마 Like' 이벤트 진행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매체를 병행하여, 캠페인 이슈화 및 도달률 확보함
-매체는 포털(네이버,다음)과 타겟매체(네이트온, 인터웍스, CGV, 맥스무비), 모바일(아담,MAN,T-AD등)로 구성하여 집행
-높은 캠페인 예산 및 다양한 매체지면의 운용으로 우수한 노출, 클릭 수치 달성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매체를 병행하여, 캠페인 이슈화 및 도달률 확보함
-매체는 포털(네이버,다음)과 타겟매체(네이트온, 인터웍스, CGV, 맥스무비), 모바일(아담,MAN,T-AD등)로 구성하여 집행
-높은 캠페인 예산 및 다양한 매체지면의 운용으로 우수한 노출, 클릭 수치 달성
목차
1. 기아자동차 - The New Sportage R 탄생
2. 대웅제약 우루사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
3. 기아자동차 - 2014년형 RAY 출시
4. 다음게임즈 - 삼국판타지 OBT
5. 에어아시아
2. 대웅제약 우루사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
3. 기아자동차 - 2014년형 RAY 출시
4. 다음게임즈 - 삼국판타지 OBT
5. 에어아시아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대웅제약
우루사
기아자동차
RAY
다음게임즈
삼국판타지
에어아시아
캠페인
사례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