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Case Study 01_EOS 100D White 캠페인 (캐논컨슈머이미징)
? 캐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티징 광고 진행
? 빅 포털 메인을 이용하여 티징 캠페인에 대한 광고 도달 확보 및 이슈화 유도
? 소재 및 랜딩페이지 내, “하얀 세상”에 대한 메시지 전달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극
? 캐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티징 광고 진행
? 빅 포털 메인을 이용하여 티징 캠페인에 대한 광고 도달 확보 및 이슈화 유도
? 소재 및 랜딩페이지 내, “하얀 세상”에 대한 메시지 전달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극
목차
1. 캐논컨슈머이미징 : EOS 100D White 캠페인
2. 동양생명 : 수호카드 보내기 캠페인
3. 넥슨 : 아틀란티카 업데이트 캠페인
4.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3
5. 휴롬 : 2세대 휴롬 출시 기념 캠페인
6. 기아자동차 : 공모전 해외 캠페인
2. 동양생명 : 수호카드 보내기 캠페인
3. 넥슨 : 아틀란티카 업데이트 캠페인
4.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시즌3
5. 휴롬 : 2세대 휴롬 출시 기념 캠페인
6. 기아자동차 : 공모전 해외 캠페인
캐논
컨슈머이미징
동양생명
넥슨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휴롬
기아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