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자료요약
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
-소셜미디어 이용 현황
-스마트폰 이용 현황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검색마케팅, 옵션이 아닌 필수
-M-commerce가 대세
-웨이보, 시장장악력 감소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
-바이두 & 타오바오,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Search /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
-Display /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
-SNS / SNS정보,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
-Video /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
-Mobile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
-소셜미디어 이용 현황
-스마트폰 이용 현황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검색마케팅, 옵션이 아닌 필수
-M-commerce가 대세
-웨이보, 시장장악력 감소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
-바이두 & 타오바오,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Search /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
-Display /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
-SNS / SNS정보,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
-Video /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
-Mobile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
목차
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디지털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검색마케팅
자동차
온라인
SNS
동영상
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