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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라네즈 페이스핏 2주체험 도전캠페인은 참여형 캠페인으로 기획된 광고를 온라인과 TVC에 동시에 진행했다. 플라곤 OBT 및 런칭캠페인은 동영상 소재의 이슈화를 위해 동영상 매체 상품을 활용했다. 화웨이코리아 기업브랜딩 캠페인은 롤링보드 동영상 AutoPlay형을 이용하여 화웨이코리아 브랜딩을 위한 캠페인을 집행했다. 나이키 컵 247캠페인은 모바일 플랫폼을 집중 활용하여 랜딩 접속 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의 유입을 강화했다. 혼다코리아 Accord 프로모션 및 시승신청 캠페인은 모바일 플랫폼을 집중 활용하여 랜딩 접속시 각 차량 별 프로모션 확인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했다.
목차
1.아모레퍼시픽 라네즈 : 페이스핏 2주 체험 도전 캠페인
2.플라곤 : OBT 및 런칭 캠페인
3.화웨이코리아 : 기업 브랜딩 캠페인
4.나이키 : 컵 247 캠페인
5.혼다코리아 : Accord 프로모션 및 시승신청 캠페인
2.플라곤 : OBT 및 런칭 캠페인
3.화웨이코리아 : 기업 브랜딩 캠페인
4.나이키 : 컵 247 캠페인
5.혼다코리아 : Accord 프로모션 및 시승신청 캠페인
매체활용
모바일
플랫폼
브랜딩.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