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올 한해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
- 20대만의 꼬리표로 여겨지던 모바일 쇼핑은 현재 전 세대를 초월하는 보편적인 소비방법으로 확대
- 모바일 쇼핑 트래픽 및 이용시간의 지속적인 증가
- 쇼핑 광고주의 모바일 광고 집행 증가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톡 유저 기반 패션 특화 모바일 쇼핑 채널
- 압도적인 광고 반응률을 가진 메시지형 푸쉬 광고
- 클릭 시 한번에 쇼핑몰로 아웃링크 되는 쇼핑 광고
-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뷰티앱
- 모바일 쇼핑, 올 한해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
- 20대만의 꼬리표로 여겨지던 모바일 쇼핑은 현재 전 세대를 초월하는 보편적인 소비방법으로 확대
- 모바일 쇼핑 트래픽 및 이용시간의 지속적인 증가
- 쇼핑 광고주의 모바일 광고 집행 증가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톡 유저 기반 패션 특화 모바일 쇼핑 채널
- 압도적인 광고 반응률을 가진 메시지형 푸쉬 광고
- 클릭 시 한번에 쇼핑몰로 아웃링크 되는 쇼핑 광고
-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뷰티앱
목차
01.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시장
-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모바일 쇼핑 광고 집행 현황
02.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 스타일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쇼핑슬라이드
- 뷰티인미
- 모바일 쇼핑 시장
-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모바일 쇼핑 광고 집행 현황
02.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 스타일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쇼핑슬라이드
- 뷰티인미
모바일
쇼핑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플러스
뷰티인미
쇼핑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