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소비의 키워드 '모바일 쇼핑'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4 pages| 2014.02.18| 파일형태 :
조회 2832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올 한해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
- 20대만의 꼬리표로 여겨지던 모바일 쇼핑은 현재 전 세대를 초월하는 보편적인 소비방법으로 확대
- 모바일 쇼핑 트래픽 및 이용시간의 지속적인 증가
- 쇼핑 광고주의 모바일 광고 집행 증가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톡 유저 기반 패션 특화 모바일 쇼핑 채널
- 압도적인 광고 반응률을 가진 메시지형 푸쉬 광고
- 클릭 시 한번에 쇼핑몰로 아웃링크 되는 쇼핑 광고
-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뷰티앱
목차
01. 2014년 소비 키워드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쇼핑 시장
-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모바일 쇼핑 광고 집행 현황

02. 모바일 쇼핑 특화 매체
- 카카오 스타일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쇼핑슬라이드
- 뷰티인미
모바일 쇼핑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플러스 뷰티인미 쇼핑슬라이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