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모바일 트렌드
메조미디어 | 14 pages| 2012.06.13| 파일형태 :
조회 2740 다운로드 8
자료요약
[브랜드앱의 긍정적 퍼포먼스 증가]
- 최근 ABI Research's Technology Barometer™은 브랜드앱을 통해 응답자 45%가 매장 방문 빈도가 증가, 40.4%는 제품 구매비중이 증가했다고 대답했으며, 지인에게 브랜드 사용경험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응답한 사람이 35.8%, 브랜드의 사용을 권유한 경우가 30.8% 라는 통계를 제시하며, 브랜드앱의 긍정적인 효과를 입증

[브랜드앱의 트렌드 변화]
2009년 말 국내 스마트폰 도입 직후부터 기업들은 브랜드앱 제작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3천 만 명에 육박하면서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앱 개발이 더욱 활성화 - 2015년 예상 어플 누적 다?로드 수가 1,000억 건에 달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는 등 어플리케이션 시장 규모의 확대로, 브랜드 앱도 초기의 단순 기업 브랜드 홍보 형태에서 발전하여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활용 될 수 있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앱 으로 진화 중
목차
01. Brand application의 진화

02. Brand app review_국내

03. Brand app review_해외

04. 제언
메조미디어 모바일 brand application 브랜드앱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