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디지털케이블 VOD 집행 사례 '아이클레보 아르떼'
자료요약
유진로봇은 신제품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출시하면서,
수도권 거주 3040주부를 타겟으로 아이클레보 아르떼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제품 특성상 타겟층이 수도권 아파트 거주 비중이 높은 디지털케이블 매체를 집행하였으며, 집중도가 높은 컨텐츠 시청 전 영상광고가 노출되는 프리롤 광고를 집행하였다.
수도권 거주 3040주부를 타겟으로 아이클레보 아르떼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제품 특성상 타겟층이 수도권 아파트 거주 비중이 높은 디지털케이블 매체를 집행하였으며, 집중도가 높은 컨텐츠 시청 전 영상광고가 노출되는 프리롤 광고를 집행하였다.
목차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르떼
메조미디어
디지털케이블 VOD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르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