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독립운동가와 메시지를 주고받는다고? 과몰입 유발하는 삼일절 캠페인!
-
2025.08.25 04:13
| 고구마팜
-
독립운동가로부터 도착한 문자 메시지 ??
역사적 기념일을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풀어낸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올해가 광복 80주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를 맞아 국가보훈부가 GS25와 협업해 ‘광복 80주년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그 첫 번째 콘텐츠로 3.1절을 기념하는 텍스트 시뮬레이션 형식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선보였어요. 국가보훈부와 GS25는 지난해에도 삼일절을 맞아 ‘대한민
-
-
제품 USP를 퀴즈에 녹여낸 ‘꼬북칩 빠삭고사’!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대로 활용하기
-
2025.08.25 03:40
| 고구마팜
-
빠삭한 걸로는 지지 않지
제품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인터랙티브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오리온의 대표 과자 ‘꼬북칩’?은 네 겹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식감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이러한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리온은 방구석연구소와 협업해 ‘꼬북칩 빠삭고사’를 선보였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와 상호작용하며 자연스럽게
-
-
핫플로 떠오른 요즘 영화관? Z세대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색 영화관 콘텐츠
-
2025.08.25 03:31
| 고구마팜
-
OTT 플랫폼으로 인해 관객은 이제 집에서도 원하는 영화를 손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이러한 변화는 영화관에 새로운 도전을 안겨 주었는데요. 바로 ‘영화를 상영하는 곳’에서 한 스텝 더 나아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탈바꿈해야 한다는 거죠! 특히 Z세대를 타겟으로 영화관의 활용 범위를 확장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다양한 시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
-
-
확 달라진 포토부스 총정리! Z세대를 사로잡은 셀프 사진 트렌드
-
2025.08.25 03:08
| 고구마팜
-
포토부스는 요즘 친구끼리 만나면 반드시 들리는 필수코스가 됐죠! 이젠 단순한 사진 촬영을 넘어 색다른 경험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어요. 그만큼 다양한 포토부스가 여러 테마와 컨셉 등 각자의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최신 포토부스 트렌드와 이를 브랜드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결합한 사례까지 살펴보려고 해요. ??
? ‘나만의 굿즈’ 제작할 수 있
-
-
달라진 엔터업계 인스타그램 운영법! 팬덤을 사로잡는 매거진 & 팬계정 콘텐츠
-
2025.08.25 03:04
| 고구마팜
-
소속사도 덕질합니다
엔터업계의 새로운 SNS 운영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연예인 소속사 SNS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보통은 공식 일정 공유, 포스터 홍보, 깔끔한 피드 정리 같은 전형적인 운영 방식을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요즘은 다릅니다. 팬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가 등장하고 있어요. 오늘은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소속사 계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함께 살
-
-
삼성전자_ The Galaxy UNFOLDERS
-
2025.08.25 02:27
| 대홍기획
-
#가장 얇고, 가벼운 브랜드 경험 마케팅
2025년 하반기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타깃의 문화적 관심사를 반영해 갤럭시 폴더블 폰의 울트라급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 마케팅 캠페인이 진행됐습니다. 갤럭시 폴더블 폰의 창의적인 기술력을 감성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해 Z세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과 별마당길 등 대규모
-
-
밈 몰라도 (안) 괜찮아 딩딩딩딩딩~ [2025년 1월 최신 밈 모음]
-
2025.07.22 03:55
| 고구마팜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간 지 벌써 일 년이래요! 2024년의 밈들이 지고 2025년의 밈들이 떠오르고 있어요. 새로운 밈을 발견하자마자 “내가 1빠”라며 눈을 반짝일 마케터로서의 본능도 좋지만, 밈의 시작이 조롱이나 부정적인 감정에서 시작된 것은 아닌지 ★출처 확인★이 무엇보다 중요! 에디터가 각종 1월 밈과 출신 배경을 함께 정리했습니다. 밈 주우러 출발!??
-
-
미국 1위 찍고 국내 X까지 접수한 불닭! 글로벌 소비자를 사로잡은 삼양의 마케팅 비법은?
-
2025.07.22 03:41
| 고구마팜
-
불닭 : 나 미국 1짱 됐다 짱이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의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미국 알파세대 최애 브랜드가 삼양? 놀랍게도 진짜랍니다. 미국 대형 리서치 기업 누머레이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삼양식품이 오왈라, 닥터 스콰피치 등 쟁쟁한 해외 브랜드들을 제치고 ‘알파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되었거든요. 지난해부터 이어진 해외에서의 남다른 행보가 빛을 발한
-
-
인스타 알고리즘을 정복한 강아지 캐릭터의 정체! 칠 가이(Chill Guy) 밈 완벽 정리
-
2025.07.22 10:56
| 고구마팜
-
Chill고리즘 때문에 미Chill 것 같아
전 세계를 사로잡은 칠 가이 밈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요즘 SNS 피드를 보면 수상한 강아지? 캐릭터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바로 ‘ Chill Guy(칠 가이)’입니다. 딱히 신경 쓰지 않는 듯한 표정, 편안한 스웨터와 청바지 차림, 그리고 그저 느긋해 보이는 분위기까지. 이 묘한 캐릭터가 왜 이렇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
-
-
Wait 챌린지부터 손바닥 끈끈이 게임까지! 당장 따라해 보고 싶은 릴스 총정리 [25년 1월 최신 인기 릴스 모음]
-
2025.07.22 10:18
| 고구마팜
-
길을 가다 한 번쯤은 릴스를 내리며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을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이렇게 릴스는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많이 소비하는 미디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신 릴스를 파악하면 사람들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공유를 불러일으키는 릴스는 무엇이 있는지,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알려드릴게요! 팔로워 수 10만 이하, DM 공유는 5만 이상인 릴스로 모아봤습니다~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