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월간 AㅏㅇI들] 그림 그리고, IQ 올리고, MV에도 나오는 중?
-
2025.05.13 10:51
| 대홍기획
-
글 AI 스튜디오 고유진 CⓔM
* ? ‘월간 AㅏㅇI들’은 AI 중에서도 Visual AI 위주의 최신 동향을 전해드리는 기사입니다. ? AI의 발전이 영상 업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현재 주요 기업들이 어떤 기술을 도입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룰 예정이에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첫 번째 AㅏㅇI] GPT, 이젠 그림도 그리고 돈도 끌어온다?
-
-
외로워서 지갑을 열었어
-
2025.05.13 09:52
| 대홍기획
-
-
-
외로움을 사고파는 시대
-
2025.05.13 09:26
| 대홍기획
-
외로움을 사고파는 시대
글 손현 / 작가, 콘텐츠 매니저.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지금은 기업과 개인이 글 짓는 일을 돕는다. 저서 <글쓰기의 쓸모>, <아무튼, 테니스>, <모터사이클로 유라시아>, <썬데이 파더스 클럽>(공저), <에디터의 기록법>(공저) 외.
“잘 지내지? 주변에 소개팅해줄 사람 있을까? 같은 회사 32
-
-
문장력이 시급한 마케터를 위한 글쓰기 책 추천 4
-
2025.05.12 05:26
| CHEIL WORLDWIDE
-
문장력이 시급한 마케터를 위한 글쓰기 책 추천 4
제일기획 편집팀
막상 쓰려니 쉽지 않다. 모니터를 보며 하염없이 시간만 흐른다. 제안서 멘트부터 광고 카피까지 글쓰기에 곤란을 느끼는 마케터들이 많다. 하지만 따로 시간을 내어 글쓰기를 배우기는 부담스러운데. 그래서 준비했다. 국내 대형서점 글쓰기 분야 베스트셀러 중 문장력에 도움이 되는 책을 뽑았다.
저자 : 이선미
초보 마케터에게 딱 유용한 글쓰
-
-
지역의 과거가 현대적 감각을 만나 새로운 문화 장소로. 공간 문화 재생
-
2025.05.12 01:42
| HS Ad
-
부수고 새로 짓는 것 만이 답은 아니라는 걸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공간에서도 일부러 남긴 듯한 흔적들이 힙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기에 과거의 흔적도 인테리어의 한 요소가 되고, 더 나아가 지역 활성화를 위한 지자체를 중심으로 유휴공간 문화 재생 사업은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죠. 덕분에 나들이 겸 갈만한 장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장소적 가치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공간 기획에 활발한 운영 프로그램을
-
-
[Case Study] 이노션이 이마트와 고래를 융합한 이유
-
2025.04.28 01:13
| 광고계동향
-
마트와 고래가 무슨상관?
이마트 ‘고래잇’ 캠페인
글 윤주형 팀장 | 이노션 BX본부 1팀
2024년 12월 23일 소비자들은 유튜브에서 희한한 콘텐츠를 접하게 됩니다. 느닷없이 나타나 ‘세상을 고래잇하게’ 만들어 보겠다며 ‘시작해 볼까?’ 의기양양, 자신만만하게 외치는 노랗고동글동글한 고래. 그리고 이 고래가 ‘이마트’의 e
-
-
[Viral] 스튜디오좋, 순창 '전통 잇-다' 다큐멘터리 제작기
-
2025.04.28 12:03
| 광고계동향
-
순창의 장 담그기,
청정하게 담다
청정원 다큐멘터리
‘전통 잇-다: 전 인생 통으로 잇다’
글 이보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스튜디오좋
고추장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이름, 바로 순창입니다. 순창 고추장은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이자, 이제는 보통명사처럼 사용될 정도로 한국인의 식탁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인식이 자리 잡기까지 대상 청정원의
-
-
소비하는 순간의 즐거움
-
2025.04.04 04:44
| 대홍기획
-
-
-
이퀴녹스_ 최적의 몸에 투자하는 사람들
-
2025.04.04 04:06
| 대홍기획
-
글 이가희 / 1세대 북튜버로 유튜브 <기업 읽어드립니다>를 운영한다. 출판사 <찌판사> 및 영상 스튜디오 <뉴돛> 대표. 저서 <자유롭기도 불안하기도> 외.
여행지에서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여행 와서까지 운동을?” 싶지만 이제 운동도 하나의 쉼이고 경험이자 콘텐츠로 떠올랐다. 게다가 최첨단 기구, 고급 어메니티가 갖춰진
-
-
소비하는 순간을 즐기는 사람들
-
2025.04.04 03:57
| 대홍기획
-
“그때, 그 자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흥겨움”
‘순간 소비’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한 줄로 설명한 문구다. ‘순간 소비’는 일본의 소비 트렌드 분석 기관인 하쿠호도 생활종합연구소(博報堂生活?合?究所)가 제안한 개념으로 일본어로는 ‘도키 소비(トキ消費)’라고 한다.
무엇을 느끼고 어디에 지갑을 열 것인가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