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N초 만에 소비자 사로잡기, 숏폼 시대 광고 어떻게 하지?
-
2024.11.25 04:46
| HS Ad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 소비자와 역할에 적합한 최고의 플랫폼에서 사용되거나, 긴 광고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즉각적인 주목을 끌고 브랜드를 강조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도
-
-
이 가을을 닮은 영화 다섯 편
-
2024.11.25 11:50
| 대홍기획
-
스산한 공기가 차가움으로 변해버린 지점이 어디였는지도 모를 만큼 계절이 지나가는 속도가 나날이 빨라지는 요즘이다. 가을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언젠가 모두 사라진다면 청명한 가을 하늘과 햇살을 머금은 낙엽이 어떤 의미로 이야깃거리가 됐는지 기록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역사가 될 것이고 인생에서 특별한 순간 중 하나를 잃는 상실감마저도 어느샌가 잊히겠지만, 그럴수록 잊히고 사라지는 것에 대해 더욱 열렬히 얘기를 나눌 수 있는
-
-
제한된 시간, 더 많은 걸 즐기고 싶은 사람들
-
2024.11.25 09:11
| 대홍기획
-
글 김상하 / 채널A 경영전략실 X-스페이스팀 팀장. 디지털 신사업을 담당하며 IP 사업과 유튜브 웹예능 등을 기획 총괄한다. 저서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귀여운 것이 세상을 지배한다’, ‘예쁜 쓰레기’는 꼭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은 것들을 말한다. 사람들은 한정된 비용과 시간 속 의식주와 같이 과거에 필수라고 생각했던 비용을 줄이고, 본인이 좋아
-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
2024.11.01 09:26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
-
‘22세기 유물전’ 편
-
2024.10.24 02:54
| 광고계동향
-
프로쉬
‘22세기 유물전’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Frosch)’가 환경오염의 심각성 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조명한 ‘22세기 유물전’ 편이 파이널리스트 에 올랐다. ‘22세기 유물전’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현 대의 쓰레기가 1세기 후 유물이 될 수도 있다는 문제의식 속에서 기획된 전시회로, 포토그래
-
-
adz, 9/10월호 contents
-
2024.10.24 02:39
| 광고계동향
-
02 — Best Creative
타투 찍으면 와퍼가 쏟아진다
버거킹 WHOPPER TATTOO 캠페인
06 — Interview ?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 봄센 오덕 대표
10 — Interview ?
HSAD, 국내 광고업계 최초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사내 구축
14 &
-
-
[어텐션, 크리에이터] 가을엔 걸어요. 발걸음 재촉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 4
-
2024.10.22 10:3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상쾌한 바람에 깨끗한 하늘, 가을은 산책의 계절이다. 평소 집과 회사만 오가던 독자라도 적어도 가을만큼은 엉덩이가 들썩인다. 그런 이들을 위해, 도심 속 멋진 장소를 직접 걷고 추천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풍경을 눈으로 한 번, 두 발로 한 번 즐겨보자.
#동네산책 #당일치기 #서울
구독자 6.17만명(*24년 10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산책 장소야
-
-
덕후의 마음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다, 삼성 OLED x T1 캠페인
-
2024.10.22 10:1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안소현 프로 (비즈니스 6팀)
삼성 영상 디스플레이는 시장 내 뛰어난 기술력으로 이미 압도적인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이런 OLED 제품들의 홍보 방법으로 그동안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제품 강점을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방식을 취해왔다. 그러나 삼성 OLED가 단순 Best TV가 아닌, Best Gaming TV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조금 다른 차원의 접근법이 필요했다.
게임에 특화된 삼성 OLED만의 기술력
-
-
편의점의 진화는 멈추지 않는다
-
2024.10.22 09:45
| CHEIL WORLDWIDE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한국에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들어온 건 1982년, 서울 약수시장 앞에 개점한 세븐일레븐 1호였다. 24시간 내내 운영된다는 것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24시간 담배가게 느낌으로 시작한 편의점은, 어느샌가 김밥과 도시락을 먹는 식당, 각종 밀키트를 파는 매장,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각자의 입맛으로 재조합한 모디슈머의 활동 거점이 되었으며, 동네 맥주 맛집이 되어 삼삼오오 모여드는 친구들의
-
-
기업이 주목해야 할 시니어 비즈니스의 변신
-
2024.10.22 09:29
| CHEIL WORLDWIDE
-
이보람 써드에이지(주) 대표
인구 통계에 따르면, 2050년까지 21억명이 60세 이상일 정도로 전 세계가 오래 사는 세상이 됐다. ‘장수경제(Longevity Economy)’의 시대가 열린 것이다. 단순히 오래 사는 것만이 아니다. 의학과 교육의 발달로 지금의 시니어 세대는 더 길게 일하고, 라이프 스타일 영역에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소비활동을 펼친다.
더 건강하고 쾌적하게 길어진 세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