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역시 빙그레라 그래!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데뷔무대 (feat.이영지)
-
2025.05.12 05:20
| CHEIL WORLDWIDE
-
역시 빙그레라 그래!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데뷔무대
제일기획 김혜림 프로 (제작 1본부)
올해로 출시 51년을 맞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단지 우유를 넘어 하나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팬덤은 물론, 해외 진출에도 성공한 글로벌 스타니까요.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해 몽글몽글한 장면을 완성하는 역할까지 소화하고 있으니 인기가 식을 줄 모르지요.
이렇게 꾸준히 문화
-
-
알지? K 아무나 못 붙이는 거. K intelligence 캠페인
-
2025.05.12 05:13
| CHEIL WORLDWIDE
-
알지? K 아무나 못 붙이는 거. K intelligence 캠페인
2025년은 KT가 AX 액셀러레이터로 도약을 선언한 해다. 하지만, 현재 AI 기술 점유율의 대부분은 북미가 차지하고 있는 상황.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자타공인 ‘IT 강국’이라 불렸던 대한민국이지만, AI 시대에 들어서며 영 기세를 못 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KT가 *AICT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선언하기까지는 굉장한 용기가 필
-
-
리테일테크를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어야 한다
-
2025.05.12 05:03
| CHEIL WORLDWIDE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2020년대를 경계로. 우리의 시간 흐름은 어떤 면에서 바뀌어져 버렸다. 어릴 적의 하루는 매우 긴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 이제 하루하루는 순식간인 느낌이 들 정도다. 나이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우리의 일상은 무료할 틈 없이 무언가로 끊임없이 채워지고 자극되고 있다.
매일매일의 일상이 바뀌고, 변화해 가는 것이 오히려 일상인 시대, 가장 변화가 느렸던 오프라인 비즈니스 역시 변화의 시기가 찾아왔다
-
-
LG전자 AWE 2025 전시 캠페인ㅣ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LG전자의 공감지능 AI
-
2025.05.09 10:06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LG전자의 공감지능 AI를 선보이다.
?LG전자의 과제는?
“전시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전시 경험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구성해 주세요.”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중국에서는
-
-
LG유플러스 MWC2025 전시 캠페인 | 안심지능이 여는 미래의 일상
-
2025.05.09 09:56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기술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으로 LG유플러스 ‘안심지능(Assured Intelligence)’이
제안하는 밝고 안전한 미래 일상을 경험하다.
ixi 메인 영상 中
?LG유플러스의 과제는?
“LG유플러스의 자체 AI 모델 ixi의 기술력과 방향성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단독 전시관을 구성해 주세요.”
-
-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지 않는다
-
2025.05.09 09:48
| HS Ad
-
“게리의 무죄를 입증할 문서가 15년 동안 잠자고 있었다.”
15년간 무고하게 복역한 게리 콘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993년 개봉된 영화, ‘아버지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The Father)’는 폭탄 테러범으로 체포돼 감옥에 갇힌 부자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1974년 영국 길포드에서 발생한 펍 폭탄 테러 사건. 이 사건으로 아들 게리 콘론이 체포되고 이후
-
-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
2025.04.28 11:34
| 광고계동향
-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
-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
2025.04.22 10: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
-
롯데웰푸드_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
-
2025.04.10 11:20
| 대홍기획
-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롯데웰푸드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쿠키부터 쉐이크밀, 시리얼, 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했습니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
-
-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손안에, R.LUX
-
2025.03.28 09:55
| 제일기획
-
제일기획 조민희 프로 (정유나 CD팀)
살다 보면 한 번쯤 그런 때가 온다. 분명 선물을 사기 위해 시간을 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시간은 나지 않고, 지금 배송시키자니 늦게 도착할 것 같을 때. 혹은 기념일 전날 선물을 사러 갔는데 품절이라 사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늦게 배송을 받아야만 할 때.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을 위한 구원의 손길이 있다. 바로 R.LUX다.
25년 2월 R.LUX는 ‘NEW RULE, NEW L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