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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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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9 02:08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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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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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미나이가 만들어준 홈파티? 일상 속 니즈를 공략하는 신기능 홍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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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01:53
| 고구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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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제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소비자의 ‘필요성’을 공략한 신기능 홍보 전략이 궁금하다면?
브랜드가 새로운 서비스나 기능을 선보일 때, 종종 ‘이걸 어디에 활용하지?’라는 생각해 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사용할 이유가 명확하지 않으면 금세 관심이 식어버리죠. 그만큼 브랜드의 기술력이 빛을 발하려면 소비자가 스스로 ‘이건 나한테 유용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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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_ 잘 익은 탄산의 맛, 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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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11:17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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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뉴얼로 확장된 탐스의 라인업
국내 최초의 제로 칼로리 과일 탄산음료로 제로 탄산의 유행을 이끌었던 탐스가 제로뿐만 아니라 쥬시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리뉴얼됐습니다. 기존의 과일 향에 과즙이 더해지며 ‘풍부한 과일의 향과 맛’을 전달할 수 있게 됐는데요. 이를 기반으로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쥬시 라인업과 업그레이드된 제로 라인업을 포괄하는 ‘탐스’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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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호텔_ 우리가 사랑하는 분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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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10:48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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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우지경 / 여행작가. 저서 <쓰기 위해 또 떠납니다>, <리얼 포르투갈>, <스톱오버 헬싱키> 외 다수.
시애틀, 뉴욕, 브루클린, 팜스프링스, 교토, 시드니, 토론토, 아테네, 하나같이 제각각이다. 같은 호텔 브랜드인데 로고 글씨체가 다르다. 로비도, 객실 인테리어도 다채롭다. 그러나 묘하게도 어느 도시에서 체크인을 해도 ‘음, 여긴 에이스호텔이군’이라는 느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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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김’ 광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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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09:57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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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이 농심의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김’의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40년간 쌓인 크레오파트라만의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과거와 현재가 소통하는 연출을 통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광고는 먼저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한 영상으로 시작한다. 방영 당시 세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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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몰랐던 10초의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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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 11:53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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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몰랐던 10초의 해석
기아 × 우효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글 정병준 시니어 매니저 | 이노션 BX2본부 3팀
# Intro
어느 날부턴가, 일부 채널의 메인 뉴스가 시작되기 전 시선을 붙잡는 낯선 영상. 어렴풋한 감성의 멜로디와 함께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차가운 정보 대신 따뜻한 여운을 남기는 장면들. 몇 달 전까진 동화 같은 분위기의 로켓들이 날아다녔던 것 같은데, 이제는 화면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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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N, 포뮬러 E의 주인공이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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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 11:30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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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N, 포뮬러 E의 주인공이 되다
한국타이어 ‘iON Formula E TECH’ 편
글 박선영 AE | SM C&C 광고사업부문 캠페인1본부 1팀
글로벌 전기차 레이싱의 최정점, 포뮬러 E(Formula E)는 단순히 스피드를 겨루는 레이싱 경기를 넘어 고성능 전기차 기술의 미래를 실험하는 테스트 베드이자, 세계 최고의 하이테크 기술력이 집결하는 무대입니다. 이 무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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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Story 1]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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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 11:13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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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차라리~식이섬유 미에로가 좋아♪
미에로화이바 ‘미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캠페인
글 한예은 AE | 이노레드
매년 돌아오는 건강 다짐,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MZ세대의 현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 것은 알지만, 너무 어렵고 귀찮아’라는 솔직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나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무심코 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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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스타일러 : 깨끗할 거란 기대에 걸지 말고, 스타일러에 바로 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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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 11:51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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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한줄평
보이지 않던 것을 보이게.
필요하지 않던 것을 필요하게.
LG 스타일러 필수가전 만들기 프로젝트!
?LG전자의 과제는?
LG 스타일러는 2011년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았음에도, 국내 의류관리기 보급률이 14%대에 머무르는 등 오랜 기간 정체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스타일러에 대해 긍정적인 관심과 호기심은 가지고 있었으나, 여전히 '옷을 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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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큼 가족 생각하는 CD, 또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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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2 05:03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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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장선경 프로 (장선경 CD팀)
없던 명절증후군이 생겼다. 카피라이터로, CD로, 벌써 10년이 넘게 정관장 명절 광고를 담당하면서.
정관장 명절 광고의 주된 소재는 “가족”이다. 10여 년째 우리 가족, 남의 가족 할 것 없이 ‘가족’이라는 관계를 들여다보고 있다.
보통 명절 4개월 전부터, 나는 그렇게 가족 생각을 한다. 명절이 일 년에 두 번이니 망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