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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역시 빙그레라 그래!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데뷔무대 (feat.이영지)
2025.05.12 05:20 | CHEIL WORLDWIDE
 역시 빙그레라 그래!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데뷔무대  제일기획 김혜림 프로 (제작 1본부) 올해로 출시 51년을 맞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단지 우유를 넘어 하나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팬덤은 물론, 해외 진출에도 성공한 글로벌 스타니까요.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해 몽글몽글한 장면을 완성하는 역할까지 소화하고 있으니 인기가 식을 줄 모르지요. 이렇게 꾸준히 문화
알지? K 아무나 못 붙이는 거. K intelligence 캠페인
2025.05.12 05:13 | CHEIL WORLDWIDE
알지? K 아무나 못 붙이는 거. K intelligence 캠페인   2025년은 KT가 AX 액셀러레이터로 도약을 선언한 해다. 하지만, 현재 AI 기술 점유율의 대부분은 북미가 차지하고 있는 상황.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자타공인 ‘IT 강국’이라 불렸던 대한민국이지만, AI 시대에 들어서며 영 기세를 못 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KT가 *AICT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선언하기까지는 굉장한 용기가 필
리테일테크를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어야 한다
2025.05.12 05:03 | CHEIL WORLDWIDE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2020년대를 경계로. 우리의 시간 흐름은 어떤 면에서 바뀌어져 버렸다. 어릴 적의 하루는 매우 긴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 이제 하루하루는 순식간인 느낌이 들 정도다. 나이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우리의 일상은 무료할 틈 없이 무언가로 끊임없이 채워지고 자극되고 있다. 매일매일의 일상이 바뀌고, 변화해 가는 것이 오히려 일상인 시대, 가장 변화가 느렸던 오프라인 비즈니스 역시 변화의 시기가 찾아왔다
LG전자 AWE 2025 전시 캠페인ㅣ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LG전자의 공감지능 AI
2025.05.09 10:06 | HS Ad
  캠페인 한줄평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LG전자의 공감지능 AI를 선보이다.   ?LG전자의 과제는?   “전시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전시 경험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구성해 주세요.”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중국에서는
LG유플러스 MWC2025 전시 캠페인 | 안심지능이 여는 미래의 일상
2025.05.09 09:56 | HS Ad
  캠페인 한줄평   기술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으로 LG유플러스 ‘안심지능(Assured Intelligence)’이 제안하는 밝고 안전한 미래 일상을 경험하다. ixi 메인 영상 中 ?LG유플러스의 과제는?   “LG유플러스의 자체 AI 모델 ixi의 기술력과 방향성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단독 전시관을 구성해 주세요.”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지 않는다
2025.05.09 09:48 | HS Ad
  “게리의 무죄를 입증할 문서가 15년 동안 잠자고 있었다.”   15년간 무고하게 복역한 게리 콘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993년 개봉된 영화, ‘아버지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The Father)’는 폭탄 테러범으로 체포돼 감옥에 갇힌 부자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1974년 영국 길포드에서 발생한 펍 폭탄 테러 사건. 이 사건으로 아들 게리 콘론이 체포되고 이후
[Campaign Story] 오버맨이 알려주는 '밀리의 서재' 캠페인 리뷰
2025.04.28 11:34 | 광고계동향
이런 독서는 처음이지? 밀리의 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캠페인   글 이서현 AE | 오버맨 2025년 새해가 밝던 날을 떠올려 봅시다. 올해의 다짐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혹시 ‘독서’도 그 중 하나 아니었나요? 올해는 진짜 읽는다. 하지만 2024년에도 진짜 읽는다 하지 않았었나요? 2023년에도, 202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2025.04.22 10:24 | HS Ad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롯데웰푸드_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
2025.04.10 11:20 | 대홍기획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롯데웰푸드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쿠키부터 쉐이크밀, 시리얼, 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했습니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손안에, R.LUX
2025.03.28 09:55 | 제일기획
제일기획 조민희 프로 (정유나 CD팀) 살다 보면 한 번쯤 그런 때가 온다. 분명 선물을 사기 위해 시간을 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시간은 나지 않고, 지금 배송시키자니 늦게 도착할 것 같을 때. 혹은 기념일 전날 선물을 사러 갔는데 품절이라 사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늦게 배송을 받아야만 할 때.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을 위한 구원의 손길이 있다. 바로 R.LUX다. 25년 2월 R.LUX는 ‘NEW RULE, NEW LUX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