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브랜드여! 2차 창작 콘텐츠로 몰리는 팬덤을 보라
-
2025.05.14 10:29
| 고구마팜
-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진심이라고?” 콘텐츠에 취향 저격 당한 팬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전국의 여자 아이들이 MP3를 텍스트 파일로 꽉 채우던 때가 있었죠. 그 정체는 바로 마성의 인터넷 소설···??:*:??★ 그 시절 수많은 독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좋아하는 소설 속 인물을 가상으로 캐스팅하고 명대사를 추렸어요. 팬심에서 우러나온 팬들의 2차 창작물인 셈인
-
-
스킴스_ 모두를 위한 솔루션
-
2025.05.13 09:44
| 대홍기획
-
스킴스_ 모두를 위한 솔루션
글 이주영 / <아레나옴므플러스> 편집장
가십 뉴스를 종종 접한다면 킴 카다시안을 모를 리 없다. 그런 그가 속옷 브랜드를 만든 것에 대해서는 알 수도 모를 수도 있겠다. 그의 브랜드 스킴스는 단순한 속옷이기를 거부하며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중이다.
논란의 셀러브리티가 만든 브랜드
킴 카다시안은 누가 뭐래도 톱티어 셀러브리티이
-
-
감각으로 기억하는 브랜드 체험, 향으로 만드는 공간
-
2025.02.19 01:12
| HS Ad
-
오감 중 후각은 인상과 기억에 가장 오랫동안 각인되는 감각이라고 합니다. 그런 만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향을 찾고자 하는 2030을 중심으로 향수 마켓은 꾸준한 매출 증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니치 향수를 비롯 몇 년 새 더욱 높아진 향 제품의 인기에 맞물려 다양한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체험 공간들도 적극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미묘하게 다른 향을 세심하게 캐치하여 마음에 드는 향을 찾는 과정이야말로 오프라인
-
-
건강, 얼리케어 하고 싶다면?
-
2025.02.18 10:26
| 대홍기획
-
-
-
에메레온도르_ 세계관을 파는 브랜드
-
2025.02.18 09:24
| 대홍기획
-
글 이숙명 / 칼럼니스트. <프리미어>, <엘르>, <싱글즈>에서 기자로 일했다. 저서 <패션으로 영화읽기>, <혼자서 완전하게> 외 다수.
“우리는 스토리텔러입니다. 제품은 그다음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제품이 상징하는 바를 믿을 수 없으면 소비하지 않습니다.
이를 신경쓰지 않는 소비자는 단기고객일 뿐이며
오히려
-
-
대시엑스에서 만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까지 HSAD 대시엑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이벤트 진행
-
2024.12.18 09:15
| HS Ad
-
-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 회원 대상 더현대 서울 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 브랜드와 창작자 간 협업 기회 확대 위해 기획
HSAD의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DASH X)’가 가입자들 대상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에 참가할 브랜드 및 창작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
-
9월의 #브랜디멜빌 #바샤커피 #다니엘아샴
-
2024.09.19 05:33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요즘 젠지들의 추구미, 브랜디 멜빌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9월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핀터레스트 감성 디자인과 10~40 달러 수준의 저렴한 가격, 그리고 켄달 제너나 아리아나 그란데와 같은 셀럽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젠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
-
미시마샤_ 본질이 이끄는 곳으로
-
2024.09.19 04:21
| 대홍기획
-
글 이하나 / 칼럼니스트. 도쿄에서 일하며 유튜브 <우주라떼>를 운영한다. 저서 <2024/2025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
때로는 한 권의 책이 인생을 바꾸기도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에게 <위대한 개츠비>가 그랬고, 교세라의 창립자인 ‘경영의 신’ 이나모리 가즈오에게는 <논어>가 그랬다. 대학생 때부터 17년간 채식주의자로 살고 있
-
-
오직 AI 라이프에서만 가능한 AI(시)나리오. 삼성 AI 라이프 캠페인
-
2024.08.22 09:3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류진화 프로 (비즈니스 12팀)
AI 기술 서비스들이 하나 둘 출시되며 우리 일상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AI 기술이 내 생활 패턴 뿐 아니라 주변 상황까지 파악해 알아서 나에게 최적의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덕분이다. 청소기가 알아서 집안 청소를 하고, 빨래와 요리를 도와주며, 그 와중에 개인 보안까지 지켜주는 AI 라이프. 이 모든 것이 가능해지는 삼성전자의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캠페인을
-
-
미르_ 브랜드가 진심을 풀어내는 법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김도영 /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 저서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자의 독서>
만약 누군가 여러분에게 “나 텀블러 만들어 파는 사업을 해볼까 해. 그리고 그렇게 판 돈의 일부는 기부할 거야. 자선사업의 형태로”라고 하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요? 아마도 “오, 그래 멋진 아이디어다 정말!”이라고 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대신 “세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