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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신문협회, 제58회 <신문 광고의 날> 기념식 개최 外
2015.11.16 11:12 | 선전회의
일본신문협회는 지난 10월 20일 미나토구의 도쿄 프린스 호텔에서 제58회 <신문 광고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주요 신문사 및 광고주, 광고회사 등에서 약 600여명이 참가했으며, 제35회 <신문 광고상>, <2015년 신문 광고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시상식 등을 실시했다. 일본신문협회의 시라이시 고지로(白石興二? 요미우리신문 사장) 회장은 “앞으로도 신문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능과 가능성을 살리면서, 신문 광고의 발전에 노력할 예정입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제11회 AC재팬 CM학생상] 시상식 개최 外
2015.05.11 12:00 | 선전회의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제11회 AC재팬 CM학생상> 시상식 개최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는 도쿄 시오도메의 덴츠 홀에서 제11회 <AC재팬 CM학생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AC재팬 CM학생상>은 일본의 미래를 짊어지게 될 젊은 세대가 공공광고 제작을 통해 공공에 대한의 이해가 깊어져 사회에 주체적으로 관련된 ‘공(公)’ 의식을 기르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일본광고업협회, '제44회 현상 논문' 수상자 발표
2015.04.14 12:00 | 선전회의
일본광고업협회, <제44회 현상 논문> 수상자 발표外
전일본광고연맹, 제3회 '젠코렌 일본선전상' 각 부문별 수상자 발표
2015.03.16 12:00 | 선전회의
전일본광고연맹(이하 젠코렌)이 제3회 <젠코렌 일본 선전상>의 각 부문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도쿄 토오구의 젠코렌 회의실에서 심사위원회를 개최했으며, ‘마츠시타상’에 스즈키 도시후미(鈴木敏文 세븐&아이·홀딩스 대표이사 회장), ‘쇼리키상’에 히구치 히사코(?口久子 일본여자골프협회 상담역), ‘요시다상’에 아즈마 히데야(東英? 선전회의 대표이사 회장), ‘야마나상’에 카노메 다케시(鹿目?志 패키지 디자이너/아티스트)에게 각각 선정하는 것을 최종 결정했다.
닛케이 광고 연구소,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 발간 外
2015.02.16 09:58 | 선전회의
닛케이 광고 연구소,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 발간 닛케이 광고 연구소가 ‘2015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2014년 7월에 개최한 제47회 ‘광고 종합 강좌’(6개의 테마/18강좌)의 강의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보고서의 내용은 광고·마케팅 분야의 저명한 강사들에 의한 최신 동향을 광범위
광고 관련 30개 단체, '광고계 공동 신년회' 개최 外
2015.01.26 05:26 | 선전회의
광고 관련 30개 단체, <광고계 공동 신년회> 개최 일본의 광고 관련 30개 단체가 도쿄 치요다구의 테이코쿠 호텔도쿄에서 <광고계 공동 신년회>를 개최했다. 금년 신년회에는 광고회사, 매체사, 제작사 및 관련 단체의 관계자 등 약 1,650여 명이 참석했다. 신년회에서 전일본광고연맹(이하 젠코렌)의 오오히라 아키라(大平明) 이사장, 일본애드버타이저즈협회(前광고주협회)의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이사장, 일본신문협회의 아키야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ACC CM 페스티벌 개최 外
2014.12.10 10:10 | 선전회의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ACC CM 페스티벌 개최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도쿄 치요다구의 유라쿠쵸 아사히홀에서 제54회 2014 ACC CM 페스티벌의 시상식과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텔레비전CM, 라디오CM, 마케팅 이펙티브니스(ME), 인터랙티브 부문 등 각 부문별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행사 모두(冒頭)에서, ACC의 타카다 다사이(高田坦史) 이사장은 “현재 일본의 경제·사회는 물론 C
일본신문협회, 제34회 <신문 광고상> 수상작 발표外
2014.10.13 12:04 | 선전회의
일본신문협회, 제34회 <신문 광고상> 수상작 발표 일본신문협회는 새로운 신문 광고의 가능성을 개척하여 큰 성과를 올린 광고 활동을 시상하는 제34회 <신문 광고상>을 발표했다. <신문 광고상>은 광고주와 신문사 기획 2개 부문이 있다. 영예의 대상에는 광고주 부문에 출품된 슈에이샤의 ‘One Piece’코믹스 3억 권 돌파 기념 캠페인 ‘일본 종단! OPJ47 크루즈&rs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2014.09.12 11:38 | 선전회의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일본신문협회는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 기능 및 데이터양을 증강해 왔다. 신문협회나 각 신문사의 데이터, 다양한 광고 사례를 집약하는 것과 동시에 원고의 제작·입고규정이나 신문광고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外
2014.08.11 10:06 | 선전회의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가 2014년 캠페인 전개를 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홍보’, ‘지역’,  지원‘ 등 4개 분야로 내년 7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전국 캠페인>은 ‘사람과 사람과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자’를 테마로 하여 2작품을 전개하고 있다. 성인용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