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한국광고업협회보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소비자
광고정보센터
한국ABC저널
선전회의
the AD
SK플래닛 M&C부문
한국광고총연합회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문화체육관광부
인크로스
대홍기획
덴츠
BIG BAND
제일기획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이노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비전과 성과 담아
2024.07.16 12:00 | 이노션
  이노션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ESG 활동 성과와 지속가능한 경영 비전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노션은 이중 중대성 평가를 기반으로 수립된 ESG 추진체계와 운영 전략을 비롯해 환경, 인권, 안전관리, 정보보호, 상생협력, 지배구조, 리스크관리 등과 관련된 활동 성과를 이번 보고서에 상세히 수록했다. 이노션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
이노션, 멸종위기종의 날 맞이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 봉사활동 성료
2024.04.08 12:00 | 이노션
  이노션은 올해 신규 입사한 신입사원들과 함께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환경부가 지정한 멸종위기종의 날(4/1)을 맞아 서울시 성동구 소재 중랑천 인근에서 최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을 통해 생물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 신입사원들에게는 조직문화 경험 및 팀빌딩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이노션 신입사원들은 야생동물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이노션 자회사 D&G 제작, 기아 슈퍼볼 EV9 광고 선호도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3위 달성
2024.02.19 12:00 | 이노션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는 D&G가 제작한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2024’에서 공개한 기아 EV9 광고가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3위를 각각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노션 美법인, 메타 출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신규 CCO로 영입
2023.03.02 12:00 | 이노션
이노션 미국법인은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제이슨 스펄링(Jason Sperling)을 새롭게 영입했다.
[In The Limelight]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으로 표현하다
2016.01.20 11:30 | 이노션
  EXPRESS BRAND IDENTITY BY COLOR SCHEME         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으로 표현하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노션의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공간 마케팅 프로젝트가 ‘2015 한국색채대상’에서 전 부문을 통틀어 최고상인 대상(산업통상지원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구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단위 공간까지 고려한 세심한 색채계획
[Trend Report] 자전거와 CMS, 그리고 미디어 개혁
2016.01.20 10:41 | 이노션
MEDIA INNOVATION IN THE MOBILE AGE   모바일 시대를 겨냥한 미디어들의 혁신 목표는 뭘까? 일단 독자들에겐 모든 기기에서 끊김 없는 읽기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반면 생산자인 기자들을 위해선 콘텐츠 생산을 비롯해 각종 툴과 기술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할 필요가 있다. 광고 역시 모바일 환경에 맞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 사람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는 일반적인 웹과 다른 방식으로 읽고 상호작용하기 때문이다. 당연한 얘기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