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02:43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아버지에게 커피차 전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 코리아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blip)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직장과 집으로 커피차를 깜짝 선물하는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이벤트를 5월 8일 동작소방서에서 진행했다. 동작소방서에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3 딸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은 박건기 소방위가 근무하고 있으며, 깜짝 선물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박건기 소방위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
-
퍼틸레인 x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 신 규 캠페인 론칭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종합광고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리큐덤 송’은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 상황에 대응하는 ‘리큐덤’ 제품 사용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퍼틸레인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세 자녀의 엄마이자 가수인 ‘별’이 모델로 참여해, 베임&mid
-
-
‘[2024 PXG TOUR] 손석구 프로’ 편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마케팅 기업 주식회사 펜타브리드가 NFT 인증 기반 통합 멤버십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BM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펜타브리드는 웹3.0 시대를 대비해 2022년 사업부를 신설하고 메타버스와 NFT를 활용한 다양한 B2B 서비스를 전개해 왔으며, 특히 멤버십 구축 및 관리/보안 강화 측면의 측면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특허 출원을 진행했다. 펜타브리드는 이번 특허를 통해 향 후 멤버십 NFT 구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영감이 필요한 카피라이터에겐 카피 수집은 일상이다. 하지만 좋은카피를 발견하는 일은 쉽지 않다. 좋은 카피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사람들을 위해 울림 있는 일본 카피를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정CD의 카피노트(@qy.jung)’를 운영하고 ADZ에 에세이를 연재 중인 씨세븐플래닝즈 정규영 CD가 카피컬렉션 ‘한 줄 카피’를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한 줄 카피’는 저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독서 활동 공간인 ‘서울야외
도서관’이 돌아왔 다. 지난 4월 18일부터 운영된 서울야외도서관은 ‘책 읽는 서울광장’ ‘광화문 책마당’을 이어 청계천에서 진행하는 ‘책읽는 맑은냇가’를 올해부터 운
영한다. 더불어 5월 17일부터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에서 독서를 할 수 있게끔 오후 9시까지 야간운
-
-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글 현시은 카피라이터|스튜디오빅배스
INCE 1979, USA No.1
USA No.1구강케어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입혀진 마이크로 민트, 두 줄로 더 개운한 사용감을 주는 트윈라인을 주력으로, 아이 전용 키즈 치실, 친환경 제품인 에코라인까지, 전 연령 구강
-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1:51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0:03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관심 속에
우리나라 건강식품의 시장 규모는 5년 새 약 40%가 성장한 6
조원을 돌파했고 가구당 한 해 평균 약 40만원을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