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 2025.07.09 02:08 | 고구마팜
-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
- 제미나이가 만들어준 홈파티? 일상 속 니즈를 공략하는 신기능 홍보 전략!
- 2025.07.07 01:53 | 고구마팜
- 혹시 제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소비자의 ‘필요성’을 공략한 신기능 홍보 전략이 궁금하다면? 브랜드가 새로운 서비스나 기능을 선보일 때, 종종 ‘이걸 어디에 활용하지?’라는 생각해 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사용할 이유가 명확하지 않으면 금세 관심이 식어버리죠. 그만큼 브랜드의 기술력이 빛을 발하려면 소비자가 스스로 ‘이건 나한테 유용하겠다!’
-
- CU부터 넷플릭스까지! 대놓고 홍보해도 재미있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결
- 2025.03.20 03:33 | 고구마팜
- 홍보 콘텐츠도 좋아해주면 조켄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광고 같은 콘텐츠는 재미없다”, “대놓고 홍보하면 소비자들이 싫어한다”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할 때 이런 고민을 합니다. 특히 협업이나 PPL이 아닌 브랜드의 공식 채널에서는 브랜드를 전면에 드러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피로감을